12월 17

(2020년 12월)호주청정우, 연말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실시 및 홈파티 레시피 제안

- 12월 29일까지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페이지에

홈파티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푸짐한 경품 증정

- 호주청정우, 홈파티를 더욱 빛내 줄 특별한 홈쿡 레시피 2종 제안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의 지속적인 확산과 더불어 연말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으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이에 호주축산공사는 깨끗하고 건강한 호주청정우와 함께 안전하게 집콕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12월 16일부터 29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연말에 즐기고 싶은 호주청정우 활용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홈파티 이벤트 ‘친구야, 놀자’를 진행한다.

[사진1] 호주청정우 연말 온라인 홈파티 이벤트.jpg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포스트에 연말을 위한 나만의 호주청정우 레시피를 댓글로 달고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내년 1월 4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각각 호주청정우 15만원 선물 세트 (1명), 5만원 선물 세트 (3명), 파리바게트 2만원 교환권 (5명)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그림2.png

왼쪽부터 호주청정우 비프 웰링턴, 소고기 크림 캐서롤  [사진 제공=호주축산공사]

 

더불어 호주축산공사는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호주 천혜 대자연에서 온 영양만점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홈쿡 레시피 2종을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쉽게 만드는 식탁 위 비주얼 완성작, 비프 웰링턴과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매력의 하얀 매운맛을 담은 소고기 크림 캐서롤 등, 간편하지만 연말 감성 가득한 레시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따뜻한 송년회를 즐길 수 있다. 간단한 레시피라도 여러 가지 재료 준비가 귀찮다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호주청정우 안심 스테이크만큼 근사한 식사에 잘 어울리는 메뉴는 없을 것이다. 각 레시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주청정우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YOEPxYstxuh1nFocil3nWg)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연말연시를 보다 안전하면서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호주 천혜 대자연에서 와 건강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연말 홈쿡 레시피와 온라인 홈파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발맞추어 준비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와 간편하지만 특별한 레시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