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1806) 호주청정램,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팝업 레스토랑 오픈

6월 30일 종로 가스트로통에서 호주청정램 일일 팝업 레스토랑 실시

연인이나 배우자를 위한 사랑 고백 댓글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맨틱한 호주청정램 코스 요리 선사

                        

 

2018년 6월 12일, 서울 – 호주청정램이 사랑하는 커플들을 위하여 실시하는 로맨틱 팝업 레스토랑에 연인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커플들을 초대한다. 호주청정램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하지 못한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호주청정램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커플들에게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호주청정램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주청정램 팝업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분위기와 수준 높은 맛으로 서촌 지역의 대표 데이트 맛집으로 잘 알려진 종로 가스트로통에서 6월 30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연애를 시작하거나 부부가 된 지 1년 미만의 커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코스 요리가 풍미가 깊은 와인과 함께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rueAussieBeefKorea)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특별한 고백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커플이 호주청정램 팝업 레스토랑에 초대되어 로맨틱한 데이트 경험을 선물 받을 예정이다. 그 밖에 100명의 응모자들에게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3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27일에 발표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청정램은 특별히 엄선된 1년 미만의 어린 호주산 양고기로 육질이 부드럽고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호주청정램 요리와 함께한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