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부터 한 달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전 매장에서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 실시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다채로운 13가지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2017년 4월 17일, 서울 – 봄철맞이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전 매장에서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실시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등심, 안심, 채끝과 같은 스테이크 부위뿐만 아니라 마블링과 육즙이 좋은 구이용과 지방과 힘줄이 적은 찜용 등 총 13가지 품목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일반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대용량 리테일팩 상품도 할인품목에 포함되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는 호주청정우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이 제공된다.
4주동안 진행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매주 다른 품목들에 다양하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테이크 부위(1팩, 냉장)는 5,000원에서 7,5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척아이롤, 안창살, 토시살(1팩, 냉장)과 차돌박이(1팩, 냉동)는 각각 5,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꽃갈비살(1팩, 냉장)은 7,500원, LA갈비 또는 찜갈비(1팩, 냉동)는 10,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용량 리테일팩으로 구성된 갈비살과 부채살(1팩, 냉장)도 5,000원의 할인액이 적용된다.
‘호주청정우’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호주산 쇠고기로, 깨끗하고 드넓은 호주의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다. 전세계적으로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는 호주는 자연친화적으로 소를 키우기에 최적화된 환경과 기후를 자랑하며,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륙 국가로서 구제역 및 각종 소 질병으로부터 격리된 환경을 제공하여 청정한 쇠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실제로 호주는 국제무역사무국(OIE)으로부터 인증 받은 광우병 안전 1등급 국가로 지금까지 단 한 차례의 광우병도 발병한 바가 없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 대표부 지사장은 “봄의 기운이 완연한4월과 황금 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가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다채로운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구성, 송림, 월평, 서면, 비산, 안산, 천안 아산, 양산, 수원, 킨텍스, 하남 등 1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표1]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
* MB: 마블링 등급
# # #
호주청정우 및 호주축산공사 (Meat and Livestock Australia, MLA)
호주청정우’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호주산 쇠고기를 뜻하는 이름으로, 깨끗하고 드넓은 호주의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서 생산된 호주 쇠고기는 2002년 1월부터 모두 ‘호주청정우’로 부르고 있다. 호주 정부와 호주축산업계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고 지속적인 신뢰를 얻기 위해 다양한 축산관련 시스템을 연구 및 개발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주축산공사는 지난 1989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선진화된 호주 축산 산업 정보를 바탕으로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의 우수성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 있다. 육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세미나 개최, 무역 전시회 참가, 관련 업계 및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각종 광고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축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깨끗한 호주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서 생산된 호주청정우의 국내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담당하고 있다.